
PR Newswire
타워 캐피털 아시아, 디지털 신원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선도 기업 브이키에 다수 지분 투자 발표

스타패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쉼표, 클럽’이 설 특집 포트락 모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샵 유재석의 집에 초대된 회원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특히 박명수의 고군분투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원도 번개 이후 처음 한자리에 모인 ‘쉼표, 클럽’ 회원들은 설날 분위기를 살려 한복을 입고 등장한다. 하지만 AI 전문가 ‘젠장 박’으로 변신한 박명수는 젠슨 황을 떠올리게 하는 검은 가죽 재킷 차림으로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자만 드레스코드를 전달받지 못한 듯한 박명수의 모습은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화기애애하게 명절 음식을 나누는 회원들과 달리, 박명수는 주방에서 홀로 식사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과연 그가 겸상하지 못하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내 거실로 돌아온 박명수는 시샵 유재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김을 폭풍 흡입해 새까매진 입과 ‘도른 눈빛’까지 장착한 그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허경환은 박명수의 예상치 못한 닮은꼴을 찾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관심을 갈구하던 박명수가 결국 유재석에게 소심한 반격을 가하며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설 특집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2월 21일 토요일, 평소보다 10분 앞당겨진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