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소녀단(UDTT), 새 싱글 ‘VIPER’로 여름 컴백… 핫핑크 로고 기습 공개
사진=UDTT(우당탕탕 소녀단) 공식 SNS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올여름 컴백을 공식화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UDTT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VIPER(바이퍼)'의 공식 로고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UDTT 2nd Single Album [VIPER] COMING SOON"이라며 컴백 일정을 알렸다.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핫핑크 로고

공개된 로고는 강렬한 핫핑크 컬러에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세리프 서체를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은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VIPER'라는 타이틀이 암시하는 날카롭고 강렬한 무드가 로고 디자인과 맞닿아 있다는 반응이다.

'School Rush'의 풋풋함에서 'VIPER'의 강렬함으로

UDTT는 싱글 1집 'School Rush' 활동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 'VIPER'는 UDTT만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라며 "더욱 선명해진 팀의 색깔과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우정, 권예진으로 구성된 다섯 멤버가 이번 컴백에서 어떤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