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파리 밤빛 시스루 아우라


스타패션
스타패션
골프 유튜버이자 프로골퍼 출신 강다나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리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2년만에 다시 온 paris🤍"라는 짧은 글과 함께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나는 블랙 레더 재킷과 화이트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한 모노톤 코디로 파리지엥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선글라스와 블랙 백으로 포인트를 준 그의 스타일링은 루브르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다나는 1990년생으로 건국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후 2008년 KLPGA에 입회했다. 2022년 KLPGA 투어에서 상금랭킹 95위로 시드를 잃은 이후 현재는 드림투어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가나다나골프’를 운영하며 골프 레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2025년 7월에는 개인 앨범 ‘Your side of Seoul’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도 선보였다. 또한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168cm의 늘씬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과거 SBS 골프 채널 ‘골프에 반하다’, ‘러브샷’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기도 했다.
#강다나 #파리여행 #루브르박물관 #골프유튜버 #파리패션 #모노톤코디 #여행스타그램 #파리지엥룩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