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가 운영하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 봄 시즌을 맞아 에어서울 괌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특별 숙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4일부터 22일까지 총 19일간 진행되며, 에어서울 괌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 에어서울에서 항공권 구매 후 결제 완료 화면이나 전자여정서(E-Ticket), 예약 조회 페이지 하단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전용 예약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홈페이지 기준가 1박당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며 기존 ‘얼리 체크인 플랜’에 포함됐던 전 일정 조식 제공, 공항-호텔 간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워터파크 무제한 이용 혜택 역시 동일하게 포함해 보다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나레 괌은 ‘본연의 괌을 만나는 리조트’를 콘셉트로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투명한 바다와 괌 서쪽 해안의 석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오션뷰 중심의 패밀리 리조트다. 객실 타입에 따라 바다 전망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연과 가까이 머무는 체류형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운영하며 대형 파도풀과 유수풀, 세계 최대 크기의 만타 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주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저녁에는 차모로 전통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이벤트 ‘Gupot Kanton Tasi’를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차모로어로 ‘잔치’를 뜻하는 ‘Gupot’과 ‘해변’을 의미하는 ‘Kanton Tasi’를 결합한 명칭으로, 리조트 직원들이 직접 준비하는 차모로식 환대 이벤트다.
한편 리조나레 괌은 이번 프로모션과 연계해 조식이 포함된 3박 숙박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럭스 오션 프론트’ 객실(성인 2인&소아 2인 기준) 3박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조나레 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괌의 자연과 문화, 휴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언론연락처: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전주현 마케팅 담당 02-319-78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