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취향을 공유하는 도서 큐레이터 ‘애드온’ 론칭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독자의 취향과 선택을 중심에 둔 큐레이터형 독서 모델 ‘애드온’ 서비스를 선보이고, 새로운 독서 경험을 제안하는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의 ‘애드온’은 독자가 직접 ‘북 큐레이터’가 되어 좋은 책을 추천하고 공유하는 서비스다. 단순 도서 구매를 넘어 개인의 독서 경험과 취향이 다른 독자의 선택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지향하며, 독자가 직접 좋은 책을 발견하고 제안하며 책의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애드온’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추천하고 싶은 책의 공유 링크를 애드온 링크로 생성해 개인 SNS 등의 외부 채널에 소개글과 함께 공유하면 된다.

예스24는 독자의 큐레이션 활동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추천 링크를 통한 주문 발생 시 추천인에게 주문 금액의 3%를 예치금으로 제공한다. 적립된 금액은 매월 1회 정산되며, 예치금(3%) 또는 YES포인트(3.3%) 중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이는 독자의 추천이 실제 독서로 이어지는 과정에 대한 보상과 응원 차원에서 마련됐다.

예스24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애드온’을 시작하고, 해당 게시물을 댓글로 남긴 고객 전원에게 YES상품권 1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큐레이션 활동이 가장 많은 10명에게는 YES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은 “‘애드온’은 책을 매개로 다른 독자와 연결되는 순간을 만들어 독서 경험의 확장을 돕는 서비스”라며 “독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통해 독서 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안시현 선임 070-7525-43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