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2일부터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집밥을 응원하는 ‘집밥, 오늘도 출석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높아졌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요리를 꾸준히 실천하는 일은 여전히 쉽지 않다. 이에 샘표는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손수 집밥을 준비해 보고 재미와 보람을 느껴 ‘집밥 루틴’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주일에 한 번 새미네부엌 플랫폼에 소개된 레시피나 요리 솔루션으로 집밥을 요리한 뒤, 사진과 함께 후기를 ‘요리해요’ 게시판에 남기고 ‘이벤트 참여하기’에 등록하면 된다. 요리의 완성도나 결과보다는 집밥을 직접 해보는 경험을 꾸준히 이어가는 과정 자체에 의미를 둔 것이 특징이다.
출석 주차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누적 4주 이상 참여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연두 △연두링 △저당 불고기 양념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등 집밥을 보다 쉽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는 샘표 제품 꾸러미를 증정한다. 5주 이상 출석 시에는 ‘폰타나 이탈리아 유기농 스파게티’, ‘폰타나 나폴리 토마토 저당 파스타소스’, ‘폰타나 스프레드 무화과&월넛’ 등 추가 경품이 단계별로 제공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즐거운 집밥을 돕는 ‘벨라쿠진’ 고급 조리용품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샘표는 매일 요리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집밥을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좀 더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주 1회 집밥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시피를 저장해두기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집밥 루틴’을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샘표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요리를 누구나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즐겁게 요리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통해 건강한 요리를 쉽고 맛있게 만드는 다양한 레시피와 조리 팁 등 요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