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미래엔 공식 스토어’ 오픈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초등 교육 콘텐츠를 한데 모은 ‘미래엔 공식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miraen_stor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래엔 공식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미래엔의 77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초등 교육 콘텐츠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채널이다. 네이버 계정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N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해 당일 배송·도착이 지원돼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스토어에서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디지털초코’의 △초코팝 △달달독해 △달달수학 이용권을 비롯해, 참고서 시리즈 △하루 한장 △문해길 △초코 등을 판매한다. 미래엔의 아동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의 인기 학습 도서 △흔한남매 △에그박사 △슈뻘맨의 숨은 과학찾기 △처음 읽는 삼국지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등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래엔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 알림 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디지털초코’ 전 과목 15% 할인 쿠폰이 즉시 제공되며, 6개월 이내 재구매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전 상품 무료배송이 적용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가 적립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더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미래엔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