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렘 빈 압둘라흐만 알 카시미, 자이텍스 글로벌 2025에 마련된 샤르자 정부관 방문


PR Newswire
투어코리아
[투어코리아=김미성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는 최근 본사 1층 로비 전시장 앞에서 JDC 임원들과 함께하는 '청렴·윤리 팝업 전시회' 특별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담이의 청렴 놀이터'를 주제로 개최한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청렴가치를 쉽게 체감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단순 전시에 그치지 않고 참여와 체험을 통해 청렴·윤리 문화를 확산하는 장으로 운영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JDC 임원들이 직접 운영에 참여해 청렴·윤리 게임과 체험존 안내를 맡으며 청렴 실천 의지를 몸소 보여주었다. 또한 참여한 직원들은 임원들과 함께 게임을 체험하며 청렴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했다.
행사장에는 JDC캐릭터 '제담이'를 활용한 청렴 굿즈(티셔츠, 키링, 메모지, 수정테이프 등)와 청렴 칠판, 포토존, 뽑기존 등이 마련돼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곽진규 JDC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행사는 JDC 임원부터 직원들 모두가 함께 참여해 청렴 실천의 모범을 보여주는 자리였다"며, "청렴을 일시적 활동에 그치지 않고, 우리 조직의 일상적인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