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
속초시립도서관,사시사철 인문학프로그램 운영

투어코리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현대면세점이 설 명절 연휴(2월 15~18일)와 중국 춘절(2월 15~23일)을 포함한 2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면세점은 다음 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Hyun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점별 할인과 경품 이벤트, 신규 회원 혜택 등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주요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제휴 카드사 이용 시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선글라스, 신발, 주얼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와 ‘산드로’ 선글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필라’ 선글라스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미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응모는 현대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는 행사 기간 매일 정오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선착순 50명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 5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세일’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5,000원이 적립된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과 춘절 연휴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체감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