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정병춘 고양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병춘 고양시장 출마 선언/투어코리아뉴스 김경남 기자정병춘 고양시장 출마 선언/투어코리아뉴스 김경남 기자정병춘 예비후보/투어코리아뉴스 김경남 기자정병춘 예비후보/투어코리아뉴스 김경남 기자

[투어코리아=김경남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병춘 당 대표 특보는 20일 고양특례시의회 회의실에서 오는 6.3지방선거 고양특례시장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정 예비후보는 슬로건으로 “함께 잘 사는 도시, 제대로 통하는 고양특례시”는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저의 시정 철학“임을 강조했다.

이어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실무로 해결하며, 결과에 끝까지 책임지는 시장, 시민께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고양시의 심장이 멈춰 서 있다“고 진단하며, “시민 여러분의 무거운 아픔을 제가 짊어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정병춘 예비후보는 6대 정책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비상하는 고양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일자리 시장-시장 직속 일자리 전담 체계 구축 ▲교통혁명-시민의 시간을 돌려 드릴 것 ▲스마트 주거.도시 재생-품격있는 고양 건설 ▲교육과 복지-도시 미래 조성 ▲평화.문화-먹고하는 도시 건설 ▲환경 개선과 보존 등을 통해 역동하는 고양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오늘 출마선언에는 김영환 국회의원, 김운남 고양시의장 등 시.도의원과 지지자 100여명이 참석해 성원을 이뤘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