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힘 보태”
▲에어로케이항공이 후원해 21~22일까지 충북 청주시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모습. /사진-에어로케이항공▲에어로케이항공이 후원해 21~22일까지 충북 청주시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모습. /사진-에어로케이항공

[투어코리아=류석만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은 21~22일까지 청주시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생활체육 행사 지원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이번 대회에서 에어로케이항공은 참가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레이스를 돕기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행사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해 시민과 참가자들에게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에어로케이항공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교류에 동참하며 행사 의미를 더했다.

특히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경품으로 국제선 왕복 항공권 총 6매를 제공했다.

21일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2매가 제공됐고, 22일에는 나고야 왕복 항공권 2매와 다낭 왕복 항공권 2매가 추가 추첨을 통해 제공됐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행사 참여의 즐거움을 높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강병호 에어로케이항공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주를 기반으로 지역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로케이항공은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국내외 노선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상생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