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대전시 대덕구 법2동, 석장승 마을축제로 주민 모두 ‘한마음’

투어코리아
청송군의회 9기 의원들이 폐원식에서 집행부로 부터 꽃다발을 받고 있다./사진-청송군의회[투어코리아=남동락 기자]청송군의회(의장 심상휴)는 24일) 오전 11시 제9대 청송군의회 폐원식을 갖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폐원식에는 군의원 전원과 집행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의정활동 영상 상영, 경과보고, 의원 소회, 군수 축사, 의장 폐원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9대 청송군의회는 2022년 7월 1일 출범 이후 정례회와 임시회를 통해 각종 조례안과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경북 북부지역 대형 산불 발생 당시, 피해 현장을 신속히 방문하고 긴급 복구 지원과 예산 확보에 힘을 모으며 지역 공동체 회복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심상휴 의장은 폐원사를 통해 “지난 4년은 책임과 사명의 시간이었으며, 언제나 군민의 목소리를 먼저 듣고자 노력했다”며 “제9대 청송군의회는 폐원하지만 제9대 청송군의회 의원들의 청송을 향한 마음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9대 청송군의회 의원들의 임기는 2026년 6월 30일까지이며, 제10대 청송군의회는 2026년 7월 1일부터 새로운 임기를 시작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