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이성민·염혜란, 뜨거운 호평에 보답한다…'어쩔수가없다' 4주차 무대인사
긴장과 유머를 넘나드는 전개와 독보적인 배우들의 시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10/18(토) 개봉 4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제공/배급: CJ ENM 감독: 박찬욱 제작: 모호필름/CJ ENM 스튜디오스]

iMBC 연예뉴스 사진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개봉 4주차까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관객들의 계속되는 관심에 힘입어 10월 18일(토)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손예진, 이성민, 염혜란이 롯데시네마 합정,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영등포를 방문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어쩔수가없다'에서 위기일수록 더 강해지는 아내 ‘미리’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손예진과, 색다른 부부 케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범모’ 역의 이성민, ‘아라’ 역의 염혜란은 훈훈한 팬서비스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개봉 4주차 무대인사를 예고한 '어쩔수가없다'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주목을 받으며, 꾸준한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CJ ENM, 모호필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