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 산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D사의 글로벌 앰배서더가 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D사는 15일 산과 함께한 신규 이미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산의 시크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브랜드의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산은 컬렉션의 모티브인 시대를 초월한 은막의 아이콘들이 지닌 우아함과 스포트라이트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산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다채로운 매력은 D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본질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브랜드와 음악 사이의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 그 유대를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산과 D사의 인연은 이전부터 이어져 왔다. 산은 지난해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공연 당시 브랜드에서 특별 제작한 무대 의상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같은 해 브랜드의 오트 쿠튀르 쇼 '알타 모다'를 비롯해 올해 '2025 봄·여름 여성 컬렉션 이탈리안 뷰티(Italian Beauty)', '2025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 쿨 걸즈 (Cool Girls)'까지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바 있다.
산은 "D사와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설레는 마음이다. 함께 의미 있는 순간들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산이 속한 에이티즈는 지난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본 사이타마, 20일과 21일 양일간 나고야에서 일본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공연을 마쳤다.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고베에서 투어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Q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