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목) 방송되는 ‘트롯챔피언’ 생방송에서 10월의 월간 챔피언이 탄생한다.



트롯계 대체불가 아이콘 마이진의 ‘사랑의 리콜’, 파워풀한 퍼포먼스 강자 양지원의 ‘풀리네 (On a roll)’ 그리고 감성 천재 떠오른 빈예서의 ‘엄마 밥상’이 10월 월간 챔피언 송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10월의 월간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트롯챔피언’은 다양한 무대로 10월을 황금빛 추억으로 물들여갈 예정이다.
세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에 성공한 장민호의 신곡 ‘내 곁에 있어주’와 ‘홀로된 사랑’이 ‘트롯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된다. 두 곡이 수록된 신보 ‘Analog vol.1’은 1970~1980년대 명곡을 장민호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1974년 발매된 이수미의 ‘내 곁에 있어주’와 1987년 발매된 여운의 ‘홀로된 사랑’을 리메이크한 이번 무대는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은 간직한 채로 새로운 악기 편곡과 장민호의 감미로운 음색, 안무를 더해 아날로그 감성의 새 막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필의 첫 팬ON스타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하동근, 최수호에 이어 3대 팬ON스타로 이름을 올린 김용필은 ‘내 인생의 OST’라는 주제로 추억이 된 삶의 여러 순간을 노래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월이 가면 (원곡 : 최호섭)’을 통해 학창 시절을 노래로 담아내며, 라디오 DJ로 깜짝 변신한 MC 장민호가 김용필의 학창 시절 사연을 전해줄 예정이다. 김용필의 ‘내 인생의 OST’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2월까지 이어지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여러 최초 공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약 1년 6개월 만에 신곡 소식을 알린 설하윤의 ‘미쳤나봐요’를 시작으로 김태연의 상큼한 매력을 담은 ‘바겐세일’, 장구 신동 황민호의 ‘가라지’, 애틋한 발라드곡으로 돌아온 홍자의 ‘내 딸아’까지. 이번 트롯챔피언은 다양한 음악들로 트롯 팬들의 10월을 황금빛으로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강예슬, 김수찬, 김용필, 김태연, 나태주, 마이진, 박현빈, 빈예서, 성리, 설하윤, 양지원, 이도진, 장민호, 최우진, 황민호, 홍자가 출연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16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함께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