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충분해” 나나, 치열한 자기 고백
가수 나나(NANA)의 ‘DAY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5일 나나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의 수록곡 ‘DAY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화려한 파티를 배경으로 시작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나나는 어지럽게 흐트러진 공간 속 테이블에 고개를 묻은 채 등장하며, 고독함과 공허함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가면을 쓴 인물들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은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틀 속에서 흔들리는 자아를 상징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또한 어둠 가득한 도심 거리와 지하 공간에서 나나는 자유롭게 몸을 던지고, 달리고, 때로는 쓰러지며 자신의 내면과 마주한다. 희미한 빛을 올려다보는 엔딩은 나나가 결국 자신을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담아내고 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나나가 작사한 수록곡 ‘DAYLIGHT’는 빛을 따라가는 한 사람의 여정을 그린 곡으로, 타인의 시선을 걷어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끌어안으려는 다짐이 담긴 노래다. “난 나로서 충분해”라고 속삭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담담하지만 따뜻하게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한다.

나나는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콘셉트 기획 그리고 연출까지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 만큼, 앨범으로 전하고픈 진실된 메시지가 확연히 드러난다.

한편, 나나는 앞서 타이틀곡 ‘GOD’과 수록곡 ‘상처’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하며 서로 다른 감정과 콘셉트를 선보인 바 있다. 자신의 목소리와 감각적인 비주얼을 오롯이 담아낸 마지막 'DAYLIGHT'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진정성 있는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써브라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