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민트'가 제대로 연다…첫 공개 이후 가열찬 호평!
2월 11일(수) 개봉하는 영화 ‘휴민트’가 언론 시사회 및 관객 시사회 이후 폭발적이고 압도적인 반응을 얻으며, 설 연휴 후회 없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 감독: 류승완 출연: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개봉: 2월 11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휴민트’가 2월 4일(수) 언론 시사회와 관객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되며 압도적이고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얻으며 설 연휴 최고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휴민트’는 시사회 직후 류승완 감독이 선보이는 클래식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연출과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의 완벽한 앙상블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류승완 감독이 새로 끓여 온 맛있는 ‘구출’ 서사”, “조인성X박정민, 브로맨스·첩보물·멜로 종합선물세트”, “액션은 시원하고 멜로는 뜨겁다”, “설 연휴 정조준”, “설 연휴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영화가 탄생”, “본 적 없는 4D 통증 액션 속 가슴 찢는 멜로까지”, “눈 뗄 틈 없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의 경이로운 앙상블”, “이 맛에 극장 가지!”, “세계관 확장과 새로운 이야기” 등 신선한 액션 연출과 인물 간 서사가 살아있는 관계성,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의 매력까지 언론 매체의 역대급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같은 날 관객 시사회 이후 실관람객들의 반응도 쏟아지는 중이다. “액션+멜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CGV scar**), “액션도 연기도 너무 탄탄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 영화”(CGV 진정한**), “조인성, 박정민 배우의 합이 멋지다”(CGV 행복한**), “근래 본 한국 영화 중 제일 완성도 높았어요. 긴장감 넘치고 스릴 넘치는 영화였어요!”(CGV 평화로운**) 등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등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액션과 연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뜨거운 호평들이 이어졌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 설 연휴 뜨거운 기세로 극장가를 찾을 영화 ‘휴민트’는 오는 2월 11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NEW, ㈜외유내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