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팀 통산 19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8일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세븐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의 누적 스트리밍 수가 지난 6일 기준 1억 5만 1537 건을 기록했다. 이로써 세븐틴은 단체와 유닛을 포함해 19개의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은 그루비한 멜로디로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멤버 우지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내가 원하는 것은 너의 사랑 하나뿐'이라는 소중한 진심을 담았다. 이 노래는 발매 당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밟았고,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지역의 인기 곡을 가리는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 200'에 각각 25위, 50위로 안착했다.
세븐틴은 최근 기존 발표곡으로 억대 기록을 연달아 추가하며 건재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손오공'은 스포티파이 누적 조회수 3억 회를 넘겼고, '울고 싶지 않아'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기준 3억 뷰를 돌파했다. 이들의 첫 영어곡 'Darl+ing'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 달성을 눈앞에 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8일과 3월 1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 재입성해 'SEVENTEEN WORLD TOUR [NEW_] IN ASIA'의 포문을 연다. 공연은 7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14~15일 방콕 내셔널 스타디움, 21일 불라칸의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으로 이어진다. 이들은 4월 4~5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 7개월에 걸친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