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안예슬, '다시 사랑 안 할래' 발매
가수 안예슬이 이별 이후 멈춰버린 마음의 시간을 노래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예슬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시 사랑 안 할래’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사랑이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이의 무너진 일상을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그날 이후로 내 맘은 멈춰있는데 울던 날이 너무 많아서’라는 도입부처럼 이별의 상처가 너무 깊어 다시는 사랑을 시작하지 않겠다고 스스로를 다짐하는 한 사람의 고백이 담담하게 이어진다.

특히 안예슬 특유의 투명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은 곡의 초반부에서는 감정을 눌러 담듯 조용히 흘러가다 후반부로 갈수록 참아왔던 슬픔을 터뜨리며 폭발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지독한 이별의 후유증. 안예슬의 목소리로 완성된 ‘다시 사랑 안 할래’는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에게 조용히 스며들어 오래도록 남는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영오(05)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알렸으며, 다양한 곡과 OST 발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안예슬의 신곡 ‘다시 사랑 안 할래’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요구르트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