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2025-2026 이찬원 콘서트 찬가 : 찬란한 하루’의 서울 앙코르 공연이 오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부산, 진주, 광주, 대전을 거친 이번 투어는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서울 앙코르 공연을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특히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콘서트가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서온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압도적인 무대가 예고된다.
지난 2024년 전국투어 ‘찬가’ 이후 다시 한 번 KSPO DOME 무대에 오르는 이찬원은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 매 공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해 온 이찬원이 이번 공연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돌출 무대를 활용하여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한다. 또한, 지난해 10월 20일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의 신곡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곡들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돼 있다.
이찬원만의 세심한 감정표현과 뛰어난 가창력, 탄탄한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찬원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은 오늘 12일 저녁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대박기획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