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vs채종협vs박진영, 함께 벚꽃 구경 가고 싶은 스타는? [이슈in]

봄에 걸맞은 따스한 분위기를 지닌 스타는 누구일까.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연예와 참여형 셀럽 팬덤 앱 '셀럽챔프'가 함께 준비한 '벚꽃 함께 보고 싶은 스타' 투표가 오늘(15일) 시작된다.


설 연휴를 앞두고 거리에는 따사로운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있다. 벚꽃 구경에 나설 시즌도 눈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꽃잎이 흩날리는 거리에 딱 어울릴 스타 15인을 미리 선정해 봤다.


이번 '벚꽃 함께 보고 싶은 스타' 투표에는 공명, 구교환, 려운, 박성훈, 박지훈, 박진영, 배인혁, 서인국, 안보현, 안우연, 안효섭, 위하준, 이준혁, 주지훈, 채종협 등 완벽한 연기력은 물론 빛나는 비주얼까지 겸비한 스타들(이하 가나다순)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과연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1분기를 기분 좋게 시작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시선이 모아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벚꽃 함께 보고 싶은 스타' 투표는 iMBC연예와 '셀럽챔프'가 매달 진행하고 있는 기획성 투표의 일환으로, 우승자에게는 셀럽의 최근 발자취와 기록들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집 기사와 iMBC연예 모바일 배너광고 7일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투표는 '셀럽챔프' 애플리케이션 내 '투표' 섹션에서 가능하며 2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