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태리쌤' 최현욱, 막내 포지션 꿀팁 전수 "먼저 다가가"
'방과후 태리쌤' 최현욱이 막내 포지션 꿀팁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전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지예, 황슬우 PD를 비롯해 김태리, 최현욱, 강남, 코드 쿤스트가 참석했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담은 리얼리티로, 초보 선생님 김태리의 좌충우돌 연극 수업기를 다룬다.

'방과후 태리쌤'에서 막내 포지션을 맡은 최현욱은 '막내로서 형, 누나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필살기는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고 "저는 선생님으로서 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졌던 것 같다"고 답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필살기가 없어서 예쁨을 받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자 듣고 있던 강남은 "예쁨 받았잖아! 얼마나 예뻐했는데"라고 소리쳤고, 김태리 역시 "예뻐하느라 얼마나 애썼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에게 필요한 센스는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은 최현욱은 "열심히 했던 것 같다"면서 "누님, 형님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것"이라고 말하자 강남과 코드 쿤스트는 "안 다가왔잖아"라고 또 한 번 소리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2일 오후 7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