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가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21일 오후 6시 김성규의 미니 6집 '오프 더 맵(OFF THE MAP)'의 선공개 곡 '오버 잇(Over It)'을 발매됐다.
'오버 잇'은 과거의 관계와 기억이 남긴 기대와 압박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해방시키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팝적인 감각을 더한 현대적인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 위에 강렬한 후렴과 감정적으로 몰아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곡은 김성규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자신의 내면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선공개 곡 발매와 동시에 오피셜 비디오도 공개됐다. 영상 속 김성규는 핸드마이크를 든 채 기타를 메고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주와 보컬을 동시에 소화하며 곡을 이끄는 모습은 ‘오버 잇'의 감정을 한층 선명하게 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인하게 한다.
김성규는 선공개 곡 '오버 잇'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조각처럼 이어져 온 이미지와 기대감을 증폭시킨 프로모션이 음악으로 확장되며, 새 앨범 '오프 더 맵'의 퍼즐이 어떤 완성된 이야기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성규의 미니 6집 '오프 더 맵'의 선공개 곡 '오버 잇'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전체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빌리언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