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민 "술 잘 못 먹지만 가무에 능해…다들 많이 마신 줄 알아"
임성민이 술을 못 마신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집 나온 KBS 아나운서들이 뭉쳤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성민은 "술을 아예 못 마신다. 90년대에는 회식 자리도 많고 술을 무조건 해야 했는데 그때도 술을 못했다"고 말했다.

임성민은 "사실 술자리에 있던 분들은 내가 술을 엄청 많이 마신 줄 안다. 가무에 능했다. 맨정신으로 그럴 거라고 생각을 못 했던 것"이라고 하며 "안주만 먹는다고 욕을 많이 먹었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이 술을 안 마시는 이유가 있는지 묻자 임성민은 "술을 먹는 즉시 얼굴이 너무 빨개지며 맥박이 빨리 뛰면서 온몸이 가렵다"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