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앳하트(AtHeart)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앳하트(미치, 아린, 케이틀린, 봄, 서현, 아우로라, 나현)는 2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글로벌 리메이크 프로젝트 '타임 트래블 프로젝트(TIME TRAVEL PROJECT)'의 첫 번째 곡 'Say It'(세이 잇)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앳하트는 화이트 톤의 발레코어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순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나풀거리는 튤 소재의 스커트는 경쾌한 무드를 더했고, 탄탄한 코어와 뛰어난 피지컬을 바탕으로 펼쳐낸 시원한 칼군무는 무대의 몰입감을 높였다.




'Love me love me'로 시작되는 익숙한 후렴은 원곡의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앳하트만의 맑고 청량한 보컬과 안정적인 라이브,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매력의 'Say It'을 완성했다.
무대를 본 팬들은 "30년 전 명곡이 이렇게 힙하게 변하다니", "원곡 팬인데 앳하트 버전으로 다시 빠졌다", "앳하트의 코어 근력 정말 놀랍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곡 'Say It'은 1996년 발매돼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OST로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스웨덴 밴드 더 카디건스(The Cardigans)의 'Lovefool'(러브 풀)을 2026년 앳하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인 멜론 HOT100(발매 30일)에 차트인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