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 Newswire
젠듀어, 인터솔라 2026에서 ZEN+ HOME AI 에너지 생태계 공개

더게이트
세라젬은 지난 4월 고객과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공유하는 웰니스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은 당시 행사에서 강연하고 있는 이경수 세라젬 대표이사 사장(사진=세라젬 제공)[더게이트]
세라젬이 고객과 건강 관리 인사이트를 나누는 웰니스 토크 콘서트 ‘세라젬 드 애프터눈’을 오는 7월 2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된다. 세라젬이 제안하는 7가지 건강습관인 ‘7-해빗’(척추·운동·휴식·뷰티·순환·에너지·정신)을 바탕으로 일상 속 실천 가능한 건강 관리 방법들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진다.
행사에는 이경수 세라젬 대표를 비롯해 방송인 박미선, 홍정기 국민대학교 스포츠건강재활학과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박미선은 건강 회복과 관련된 삶의 변화를 전하고, 홍 교수는 건강수명 연장을 위한 생활 습관과 실천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객 참여형 토크 세션도 마련됐다. 참석자들이 평소 건강관리나 제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하면 이경수 대표가 직접 답변한다. 세라젬은 사전에 접수된 고객 질문과 관심사를 분석해 현장에서 주요 키워드를 공개하고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행사 후반부에는 가수 환희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고객들과 더욱 깊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개최된 웰니스 토크 콘서트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고객 초청 행사다. 세라젬은 향후에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참여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