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뉴스
코스피, 5%대 급락에 매도 사이드카 …8,400대까지 밀려

더게이트
걸그룹 UDTT(사진=티티뮤직 제공)[더게이트]
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세계 3대 레이블로 꼽히는 유니버셜뮤직과 손잡고 오는 27일 2번째 싱글 ‘VIPER(바이퍼)’를 발매한다.
앞서 UDTT는 지난 23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신곡 콘셉트를 담은 첫 번째 단체 및 개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일정을 구체화했다.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리사코·한채희·구한나·우정·권예진 등 5명의 멤버는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올블랙 의상을 착용했는데, 볼드한 액세서리와 키치&펑크 스타일링을 적용해 기존 콘셉트와 대비되는 레드와 블랙의 조화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곡 발매를 기점으로 UDTT는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한다. UDTT는 해외 메이저 유통사인 유니버셜뮤직과 협력해 전 세계 음악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유니버셜뮤직의 유통망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외 팬덤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UDTT의 2번째 싱글 ‘VIPER’ 음원은 오는 27일 낮 12시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